광안리 밀면 맛집 동면식 밀면 손만두

광안리 해변의 아름다움을 만끽한 후, 여름의 더위를 잊게 해줄 맛집을 찾던 중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부산 밀면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이곳의 밀면과 손만두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메뉴로, 저도 한번 맛보고 그 특별함을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 광안리 동면식밀면

☎  051-761-5770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5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주차 : 불가



광안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요즘같이 무더운날 먹기 좋은 밀면이라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 광안리 동면식밀면 메뉴

광안리 동면식밀면에서는 아롱사태수육, 손만두, 비빔밀면, 밀면 등과 함께 백화수복, 단술, 막걸리한잔을 판매하고 있으며 막걸리 한잔씩 판매하는 것이 이색적이었습니다.



광안리 동면식밀면은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주문한 오래지 않아 바로 밀면이 나왔으며 투명한 육수에 담긴 면발과 고명들이 눈을 즐겁게 했습니다.

광안리 동면식 밀면은 첫 국물 한 숟가락을 떠서 입에 넣자, 시원한 육수가 목을 타고 내려가면서 여름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으며 육수는 깊고 진한 맛을 내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감칠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광안리 동면식 밀면의 면을 한 젓가락 먹었는데,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면발이 입안에서 춤을 추듯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 광안리 동면식밀면 손만두 6,000원

광안리 동면식 밀면과 함께 주문한 손만두는 앙증맞은 크기로,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만두의 겉모습이 바삭한 식감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광안리 동면식밀면 손만두는 입 베어 물었을 때, 바삭한 만두피 속에서 터져 나오는 촉촉한 속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가 어우러져 만들어낸 속은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랑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