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동 차애전 할매 칼국수 - 맷돌콩칼국수의 진정한 맛을 만나다!



오늘은 연산동에 위치한 맛집, 차애전 할매 칼국수의 '맷돌콩칼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연산동 차애전 할매칼국수는 오랜 전통과 손맛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과연 어떤 맛일지 함께 알아보시죠!

◇ 부산 동래 술집 주화담

☎  0507-1326-5363

▶ 주소 :  부산 연제구 과정로 191번길 

▶ 영업시간 : 13:00 ~ 15:30 /휴무 : 매달 1,3,5번째 일요일

▶ 주차 : 불가, 식당 주변 도로 주차




연산동 차애전 할매칼국수는 2곳으로 위의 주소 맞은 편에도 있어 이곳이 영업을 하지 않으면 맞은편에서 드시면 되며 주차장이 없어 식당 주변 도로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 2024 미쉘린 가이드 선정 차애전할매칼국수

오랜만에 찾은 연산동 차애전할매칼국수는 2024 미쉘린 가이드 선정되어 그 맛을 인정하고 있어 단골 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찾고 있어 식사시간대에는 웨이팅을 할 수 있습니다.


 
◇ 토곡 연산동 차애전할매국수 메뉴

식당안에 들어가서 메뉴를 보면 여름에 한해서 먹을 수 있는 맷돌콩칼국수가 있어 지금 아니면 맛을 볼 수 없기에 망설임없이 맷돌콩칼국수 중자와 할매 칼국수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 연산동 차애전할매칼국수 맷돌콩칼국수 8,500원

연산동 맛집 차애전할매칼국수의 맷돌콩칼국수가 나오자마자 느껴지는 고소한 콩 향기가 좋았으며 국물은 진하고 크리미한 색상을 띄고 있으며, 위에는 고명으로 오이와 깨가 듬뿍 뿌려져 있어 비주얼도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차애전할매칼국수 맷돌콩칼국수를 한 입을 먹어보니, 고소하고 부드러운 국물 맛이 입안을 가득 퍼지며 콩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면서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보여주었으며 쫄깃한 면발과의 조화도 좋았고 면발은 적당히 두꺼워 국물과 함께 먹기 딱 좋습니다.




◇ 연산동 차애전할매칼국수 할매칼국수 7,000원

연산동 차애전할매칼국수는 양을 대, 중, 소 3가지 중에서 주문할 수 있는데 의외로 양이 많아서 여성분은 소자를 추천드립니다.

미쉐린 가이드에서는 맛과 함께 음식의 품질, 전통성,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하는데 연산동 차애전 할매 칼국수는 이러한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4 미쉐린 가이드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연산동 차애전 할매 칼국수의 국물은 멸치와 다시마를 오랜 시간 우려내어 만든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국물맛은 깊으며 입안 가득 퍼지는 게 정말 일품입니다!

연산동 차애전할매칼국수 면발은 매일 직접 반죽하여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씹을 때마다 밀가루의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