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야공원 공원집 닭백숙 오리불고기 맛집 숲속 힐링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맛있는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장소, 가야 공원집 닭백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푸르른 자연 속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깊고 진한 닭백숙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진정한 힐링의 장소가 아닌가 합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주차

☎  051-893-0629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83-1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 주차 : 가능




주말 아침 일찍 아침 겸 점심을 먹기 위해 오픈런을 하였기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했으며 주차는 식당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었어 편했으며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아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메뉴

부산 가야 공원집의 주된 메뉴는 오리와 닭으로 오리불고기, 유황훈제오리, 오리백숙, 오리탕, 양념찜닭, 토종닭백숙 등이 있어 이날은 토종닭백숙을 먼저 먹고 오리불고기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가야 공원집 닭백숙은 울창한 숲 속에 자리잡고 있어 마치 산 속 오두막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초록빛 가득한 나무들 사이로 바람이 살랑거리고, 새들의 지저귐이 들려오는 이곳은 자연이 주는 평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특히, 사계절마다 변하는 아름다운 경치는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도토리묵 15,000원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도토리묵(15,000원)이 먼저 나와 닭백숙을 기다리는 동안 먹었으며 기본 반찬으로 고추, 마늘, 샐러드 등이 나왔습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토종 닭백숙 50,000원

부산 가야 공원집에서 주문한 토종 닭백숙은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보양식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가야 공원집 닭백숙 한 그릇에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고기와 더불어 몸에 좋은 약재들이 함께 들어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오리불고기 반마리 23,000원

공원집의 오리불고기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오리를 사용해 잡내 없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보여주었습니다.합니다. 고기에서 나는 은은한 불향은 식욕을 돋우기에 충분했으며 오리불고기의 촉촉한 식감은 먹을 수록 맛났습니다.

부산 가야 공원집에서의 식사는 단순한 식사를 넘어,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맛있는 오리불고기와 정성 가득한 반찬들,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